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영철, 하나8년간 영어학원에 다니는 이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0:12

    안녕하세요~준토스임~늦은시간에 귀가해서 집에서 체육을조금하고 책상에 앉았더니 머리가 멍하네요 ​ 밖에 저보고 가서 가볍게 뛰고 올까 하고 그대로 오리 걸음으로 뻗친 평면 3개 정도 했어요. 아프로 팔굽혀펴기는 너무 힘들어요.언제 하나 0개? 내가 마흔 지나고 3버디에 오십 되면 하나 0개와 나? 열심히 해야 할 하나는 많지만 유기농은 매일 하고 싶지 않네요. 자기 전에 생각 와인은 스토리가 있어서 해볼게요. 유기농의 매일은 건강 스토리가 아닌 다른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퇴근 후에 강연을 들었는데 기억에 남는 부분이 있어서요.강사인 이민호 스피치코치가 김영철 씨의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개그맨 김영철 씨 아시죠? 하춘화 얘기로 김영철.


    >


    김영철 씨 영어 잘하시는 거 아실 거예요. 대부분 원어민 차원에서 합니다.영어 관련 방송도 진행하고. 김영철 씨는 영어 학원을 18년째 다니고 있다는 말이에요. 더 이상 다니지 않아도 좋은 것 같은데...ㅎㄷㄷㄷ 18년.....기대가 18년째 ​ 강사 쪽이 김영철 씨에게 왜 영어 학원을 18년간 있느냐고 물어봐쇼쯔데입니다.


    김영철 씨는 토요일 오전 학원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 과제하는 금요일이 항상 즐겁다고 합니다. 미쿡 시트콤 본인이 되고 싶은 꿈을 위해 8년 넘게 영어를 익힌 모습. 열심히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로... 대단하면서도 부럽게 느껴지네요. 끈기있게열정을이기는모습을보게됩니다. 책 위대한 상인의 비밀에 본인이 온 글이 견본입니다.


    끈기있게순간불타는열정이아닌꾸준히배우고노력하는자세. 몸은 조금 피곤한데, 동기부여가 되는군요. 달이 슬슬 끝나가네요.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