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파트별가사(BTS young forever part lyrics)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43

    >


    남준막이 내려와 뒤숭숭한 감정, 숨을 내쉬어라 노상 아무 실수도 아니었다고 새 관객들의 표정은 어땠는지 그래도 나는 행복해, 나는 그런 내가 되어 누군가 sound를 쓰러뜨릴 수 있었고 아직 치유되지 않은 여운을 끌어안고 아직도 더운 빈 무대에 섰을 때 촉촉한 빈 무대에 섰을 때, 공허함에 나는 두려움을 느끼고 복잡한 삶에서 왠지 나는 더 달콤한 척 sound도 아닌데 익숙해질 것 같은데 감추려 해도 그게 안 돼, 텅 빈 무대 식어갈 때쯤 관객석을 흐리게 하네, 호석아 지금 나를 위로 박수쳐 줄 수 없어. 하고 싶은 자신 Aah 태형 forever we are young 정국 자신은 꽃잎의 빗속에서 헤매어 달리는 거야 이 미로 태형 forever we are young 석진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려가 꿈을 향해 정국 forever ever 윤기 꿈,희망,전진 태형 forever ever ever arever wever arever 전진 지민 forever 정지민 Forever 정지민 Forever 정지민의 미로 넘어가는 동안 다쳐서 아파도 끝없이 달릴게. 꿈을 향해 Forever we are young 자신의 꽃잎 빗속에서 헤메네요 이 미로 fore are young 넘어져 다치고 아파도 끝없이 달려요 꿈을 향해 Young forever MV👇


    거짓없이 가사의 그때그때 너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young forever 를 듣고있으면 심정이 울적해지고 또 한편으로는 심정이 따뜻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춘향 분들 young forever 추천하고 싶다👍 고럼 저녁에 생각하면서, 안녕하세요 💜 ​ ​ ​ ​@ㅈ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