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0하나.08.화요하나 하나기 - 스포츠, 미쿡판 복면가왕, CES, 국내OTT, 시장트렌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2:12

    처음 체육관 앞 청소년수련관에 헬스장 한달을 등록했어요. 32,000원이라니. 사실 싸게!신랑이 우에은쵸쯔이나 신년 목표로 첫 0kg감량을 내걸고 2주일을 꾸준히 헬스를 다니고 있다. 집에서 제일 가깝고 가장 싼 청소년 수련관의 짐에. 자신도 지난 쵸쯔요쵸쯔에 함께 갔는데 시설도 소견보다 좋고, 50분 정도 스포츠!그렇게 힘들지도 않고 감정이 다 후련했어요저녁을 먹고 신랑 따라오고 헬스 한달을 끊고 40분 뛰기, 첫 0분 웨이팅고 왔다.첫단 무리하게 이 않고 쵸쯔쥬쵸쯔에 2번만 가다는 소견에 다니고 익숙해지고 지상의 횟수와 강도를 높이는 데. ​ ​ ​ ​ ​ 2. 오메리카팡복묘은카 왕​-올해 첫 달 3첫 오메리카 Fox에서 첫 방영한 오메리카팡복묘은카 왕. 오메리카의 예능 프로그램 중 7년 만에 가장 높은 시청률 3Percent을 기록하며 대히트했다고 한다. 20최초 5년 중국에 처음 20첫 6년 태국 20첫 9년 오메리카우에 이르기까지 MBC의 판권 수출이 이뤄졌다.유튜브를 찾아보면 스케이트의 첫인상이 남다르다. 초년이상 준비했다고 해놓고는 또~


    ​ ​ ​ ​ ​ 3.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 하나)CES(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미정 부전, 협회가 주관하고 매년 한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IT제품 전시회(20하나 9년:한개 월 8일~한달에 한마디 한마디를)​-혁신상(Best Of Innovation)수상작:(하나)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텀블러:블루투스 방수 스피커를 텀블러 하단에 장착할 수 있도록 결합시킨 제품. 운동을 하면서 물도 마시고 sound악도 듣고 싶은 사용자용 제품.(2)의 라이카 BLK 3D:끝 감지 기술을 통해서 사진 속의 뿔, 천장 등과 거리를 자동 측정하고 3D로 실 때에 변환하는 카메라. 인테리어, 건축, 정비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화된 제품.(3)노트북용 범용 무선 충전기:무선 충전 패드 위에 노트북을 두겠다고 단 때 때는 내 자동 충전할 무선 충전기. 개발사에서 재공문다 스티커를 붙이면 기존 구형 노트북도 무선 충전 가능.(4)테트라:하나의 세대를 위한 미니 식기 세척기. 물 탱크에 접속하지 않고 약 1리터 정도의 물을 들고 버튼만 누르면 물이 가열되면서 세제 없이 소독, 스팀 기능으로 접시를 세척한다. 찜통으로도 활용 가능.(5)주미:국내 대형의 로보 링크라고 하는 회사에서 개발한 장난감 로봇 제품. 센서와 카메라 모듈 등을 통해서, 사용자가 직접 코딩과 설계하고 인공 지능 머신-러닝을 배울 수 있는 학습 도구(6)V40:카메라를 5개 탑재한 LG전자의 스마트 폰.


    >


    ​ ​ 2)의 국내 OTT서비스-OTT(Over The Top):세 타프팍스 없이 인터넷을 통해서 텔레비전을 볼 수 있는 서비스-'천천히':땅을 팔아 3사(MBC, SBS, KBS)가 지분을 가진 OTT서비스. 약 370만명 이용의 이중 월액 이용자:70만명).-"옥수수":SK브로드 밴드가 공급하는 OTT서비스. 약 940만명 이용의 이중 월액 이용자:900만명). 국내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중 유튜브에서 다소 음으로 가입자가 많은 음. - '천천히'+'옥수수': 땅을 팔아 세 회사와 SK가 제휴해 유튜브, 넷플릭스를 지원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옥수수'이 '천천히'에 합병되고 SK브로드 밴드가 천천히의 30%의 지분을 갖게 된다. "충분히"의 다량의 땅콩 VOD콘텐츠+"옥수수"의 다수의 이용자라고 하는 2가지 장점이 결합하고 긍정적 효과를 기대 중.


    ​ ​ 3)식품 트렌드-HMR(Home Meal Replacement)가족 간이식 시장-HMR: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생산된 sound식.편의점 도시락, 3분 카레, 햇반 컵밥 간이 조리 과류, 냉동 식품류 등.라면처럼 조리시간이 짧아서 편리하지만,, 대충 넘어가는 sound가 아닌, 제대로 된 식사 퀄리티를 높임으로써, 하나인 가구의 세대로 급성장중의 식품 시장의 트랜드.


    ​ 4)주거 트렌드와 개인 공간의 중요성 확대-기존: 같은 변(면 큰 거실과 작은 방을 선호->현재 같은 변(면 작은 거실과 큰 방을 취향-대형 노래방->동전 노래방, 독서실->일인 스터디, 카페, 레스토랑 테이블->한석(or크붕속), 헬스장->홈 훈련의 변화 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