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8하나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40

    안녕하세요~ 편도수술후기를 매일 쓰려고했는데 일도 있고 몸이 정내용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쓰지 못했습니다.코멘트와 메모로 문의하시는 분이 조금 계셔서 오노씨는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 8일째를 시작합니다.우선 통증은 편도 쪽은 괜찮지만, 목 안쪽 후두 쪽에 조금 아픕니다.따라서 혀에 돌기 같은 것이 생기고, 상당히 아프고 피가 섞인 가래가 본인입니다. 몸이 피곤해서 그런 것 같아요.어쨌든 편도는 상당히 호전되어 피가 섞인 가래는 조금 본인입니다만, 거의 팔리지 않습니다.레이저 수술이라 3일째 있으니까 약간 나쁘지 않게 되었습니다.그러면 sound식에 대해서 내용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소 맛있는 음식은 아이스크림, 달걀 찜, 양배추, 두유, 죽이라도 이렇게 나는 5개만 수술 후 최근까지 먹고 있습니다~ 다른 소 음식들도 먹고 싶고 시도도 하고 보고 싶은데 병원에서 한 2주는 죽과 부드러운 소 맛있는 음식만 먹으라고 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지 않으면 빨리 낫질 않아요! 개인 행동을 하면 재발하고, 아무래도 회복될 때로 길어지거든요.가끔 인터넷에 5개 다음 6개 차였지만 헥메웅 소 맛있는 음식과 기름진 소 맛있는 음식이므로 육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이 부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습니다. 뭐, 이것은 개인 차 먹는다니깔 수 있어요.대신 고통은 얕볼 수 없겠죠.


    >


    항상 똑같은 메뉴, 양배추, 계란, 두유 정은 먹기 싫어서 미치겠어요......곰(웅녀)도 원하는 목표 때문에 쑥이나 마거을 매일 먹고 사람이나 되었는데, 나는 이 정도 아무것도 아니라는 의견을 먹고 있어요 몸무게도 많이 줄고 있습니다!72에서 67~68, 자기 갈!*참고:양배추를 먹는 이유는 진통제가 좀 작은 탓인지,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할 수 없는 것 같아서, 양배추를 삶아 먹고 있습니다.


    >


    이것은 검은깨가루로 만든 검은깨죽입니다.냉동실에 넣어두고 차가운 상태라 비주얼은 별로 좋지 않네요.죽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은 차갑게 먹어야 한다는 거 아시죠?


    >


    인터넷에서 구입한 검은깨가루500g이지만, 조금 비싸군요!


    >


    자~ 지금부터 조금 중요해요목이 건조하면 안되기 때문에 수시로 물을 마셔야 합니다.저는 스포츠 하면 표준 하루 2.5리터로 3갤런을 식사하지 않고는 요즘 스포츄울 수 없는 과정이다 하루 1.9리터 정도? 식사하고 있어요.그 물이 쵸쿰고의 2리터 좀 모자란다, 그리고 물을 한꺼번에 많이 마시면 탈이 나기도 하므로, 때때로 간격을 벌리고 조금씩 조금씩 베어 먹으세요!


    >


    요건 미니 가습기! 가습기는 청소가 생명입니다.저는 가습기가 작아서 청소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네요.~청소를 매 1 많으십니다..이리하여 효과를 더 보시려면 환기도 좀 자주 하코방 청소를 매 1이 좋아합니다.옷에서 먼지가, 스토리가 많이 떨어졌어요.나는 매 1의 청소기 돌리고 걸레로 닦습니다.저는 남자지만 겉모습과 달리 냄새 본인은 정스토리를 싫어하잖아요.특히 홀아비 냄새...전 이야기는 최악이야!아무튼 청소는 매 1 한다~아참! 샤워에 대해서 물어보신 분이 계셨어요.샤워는 간단하게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나는 미지근한 물로 매 1하나 0분도 되지 않고 간단하게 되고요.이상!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후기(레이저)81차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