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시네마알바 드리미 후기::채용공고/허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04

    최근에 롯데시네마에서 돌리미로 근무했었습니다. 이번문장을쓰면제가어떻게채용되었는지한번써보도록하겠습니다.이건 알바했다는 인증!-!


    >


    ​​​​​


    ​ 제1우선 채용 광고 사이트가 따로 있어요 알바천국 알바몬이 아닌 자체 채용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하여 지원할 것이다! 바로 이 사이트에서! https://www.lottecinema.co.kr/LCCS/Contents/employ/parttimejobrecruitlist.aspx


    본인에게 적합한 관에 지원하면 되는거지? 흐흐


    저는 자소서를 쓸 때 제 이름을 공들여 썼어요.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대충 이런 이야기를 키워드에 썼습니다!!​(7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근무 가능 시간이 되면 체크한 휴학했다""자격증 공부를 해서 용돈을 직접 준비하고 싶다"" 다른 아르바이트 경험""잘 웃는 성격""영화를 좋아하더군"


    내가 본 관의 경쟁률은 ​ 수십 대 1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주 비쌉니다 ​ ​ ​


    복장은 연분홍 니트에 검은색 H라인 치마를 입고 모두 자유롭게 입고 왔습니다.질문은 "최근에 본 영화와 감상" "집에서 몇 분 거리인가" "최근에 한 아르바이트는 무엇이 처음인가" "근무 시간 다 가능한가" "언제까지 아르바이트 할 수 있는가" "자소서로 자격증을 취득할까" 등 자소서를 토대로 본인이 와서 특별히 어려운 질문은 없었습니다.면접이 끝난 후 면접자 모두에게 영화표를 한 장이나 본인을 나눠주었어요.​​​​


    통과 칩은 간단합니다!1개. 긴 시간 근무 가능함을 내세우는 휴학생에서 취업 준비생인 통과자가 많았습니다!​ 적어도 6개월 이상 근무할 수 있다는 것을 ​ 어필해야 합니다 ​ 2. 시간적 여유가 망소리울아피ー루 ​ 근무가 유연하게 변동되기 때문에 ​ 매주 일정이 달라도 상관 없는 사람 없으면 안 됩니다!예를 들면 나는 함께 휴학생으로 학원도 다니지 않고 집에만 있는 사람이라면 딱 맞네요. . ​ 오픈 미들 마감 평밖에 술 이야기를 다 할게~~​ 3. 자신이 ​ 죠히그와은 나는 2개-27세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관마다 다른 것 같아요.​ 23세가 게재도 많았습니다!​ ​ 4. 성별 ​ 성별은 관계 없는 것 같아 성비가 반반이었습니다!​ 5. 성격 어필 ​ 친절하고 잘 웃고, ​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사람이면 좋겠죠?​ ​


    제가 합격하게 된 이유는 휴학할 계획이었고 집이 가깝다는 이유에서 인것 같습니다.하지만 꼭 이렇지 않은 지원자가 통과하는 경우도 있거든요.여건이 좋지 않지만 영화관 아르바이트를 꼭 하고 싶으신 분들은 성수기에 서둘러서 많이 구할 때를 노려보시길 권합니다. 예를 들어, 전에 어벤져스과에 왔을 때처럼...?! 앞으로는 채용이 아니라, 실제로 아르바이트를 할때의 상세한 감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ღ'ᴗ'ღ)ෆ⃛ ♡ ♡ # # # # # #시 #롯 #롯데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영화 근데 근데 말똥말똥 근데 근데 근데 근데 근데 근데 근데 근데 파리채 같은데 롯 ♡ ♡ ♡머리머리 드 ♡ ♡ ♡ ♡ ♡ 드 파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