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0년대 가수] 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2:44

    [2000년대 가수] 푸른-일사와 듣기/가사 ​


    >


    안녕하세요 감성파 흥부자입니다.거의 매일이 오랜만에 생각이 난 소리의 음악을 들었습니다!​ 나와 같은 시 그럼 저랑 함께 추억에 빠질 수 있다, 이 썰매 거품을 조 썰매 타기 들은 분들이라면'2000년대 가수들은 이러한 그룹이 있었고, 본인'과 의견 있다!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2000년대의 가수 중에 "파란"라는 그룹을 키옥하시 본인인가요?나는 라이언라는 멤버를 좋아하고 기억에 남은 이 그룹 music중에 제1 좋아하던 곡을 오거의 매일 추천하려고 합니다 ​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곡! 비록 여그인 들어보지 않았다면 이번기회를 통해 알고있는것도 뿌듯할것같은 느낌.​ 최근 나 오고 있는 곡에 비해서는 유치하다고 생각되는데, 옛날의 감성이 도우무~북 후에는 2000년대 가수의 스타일을 느끼고 보네


    >


    2000년대 가수들 푸른-일사와 ​ 가사 ​ Hello I believe you사랑하고 싶을 때 어떻습니까 당신 이제는 좋습니까 두 눈에는 그저 너희 아래 본인만 보입니다. 세상에 너희들과 단둘 Be forever with you너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나의 이름을 부를 때 너희들의 촉촉한 눈빛이 내 얼굴을 스칠 때 사랑한다는 말을 너희들의 귓가에 속사 하고 to저녁 자네들의 가슴에 자신을 갖게 해서는 어떤가요 너희들 본인은 준비되었어요.영원히 당신만 사랑하는 Say that I love you 본인의 떨리는 목소리가 그대들의 이름 부를 때 본인의 촉촉한 눈빛이 그대들의 얼굴을 스칠 때 사랑한다는 말을 그대들의 귓가에 속삭여 to 저녁에 달리는 가슴에 그대들을 안아주고 그대들과 본인이 두 사람이지만 하본인으로 영원히 이렇게 사랑하고 싶은 그대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내 이름을 부를 때 그대들의 촉촉한 눈빛이 내 얼굴을 스칠 때 사랑한다는 말을 그대들의 귓가에 속삭여 to 저녁 그대들의 가슴에 그대들을 안고 그대들의 떨리는 목소리가 그대들의 이름을 부를 때 본인의 촉촉한 눈빛이 스칠 때 그대들의 얼굴을 스칠 때 사랑한다는 말을 그대들의 귓가에 속삭여 주워줍니다.​


    >


    제가 너무 좋았던 곡이어서 오랜만에 들어도 좋은 노래네요. 옛날에는 제목만 일본 사랑만으로도 얼마나 좋았는지. 푸른 일본옥을 듣고 있으니까 추억이 생... ...


    사랑을 한지 당신이 오래돼서 그런지..설레이네요.역시 키 이렇게 1번씩 옛날에 정말 나쁘지 않았던 music을 듣고 보세요.억지로라도 찾아서 들어보세요.그때그때 다시 돌아온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 2005년에 나온 곡!내가 초등 학생 한 때 나온 music!하나 9년 됐지만 여전히 초등 학생 때 들은 소견이 들어용~​ 옛날 music을 추천하는 것이 왜 이렇게 좋을까~​


    >


    지금은 3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중간에 있는 사람이 라이언!? 멋잇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