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덕질 뒷북 기념 -펭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12

    >


    안녕하세요. 펜스에 늦게 빠진 우진구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펜스를 질, 벼락치기 기념으로 나의 개인적인 치에오링이펭스 영상 top6을 소개할 것 같아요 소개로 스토리를 해서 그저 내가 나중에 해두려는 속셈..


    거대 펭귄의 소름이 끼치다 요들송 라이브


    이거 영상 짧으니까 미리보기로 봐주시고요.가장 최근에는 펜스가 요들송 노래하는 것이 상당히 자신있는 모습이지만, 저는 아내의 목소리를 봤을 때 문화충격이었습니다. 정말 펭귄들 중에서 요들송을 제일 잘하는 것 같아요.펜스요들송 너무 잘 부르는데 지금 "저~알프스의~"만 자신하고도 행복해 하는 자신을 발견. (w 하나, 펜스 ebs 오디션)


    머리의 조개가 뭔데? (o̴̶̷᷄o)) 저는 이 영상으로 팬이 됐어요.이 영상도 3분 정도로 짧으니까 꼭 봐시프쇼.​ ​ 2. 펜스 X소스단만! 피땀눈물의성우수업현장


    킬링 파트:4분 44초 6분 55쵸펭스이 성우의 수업 영상입니다 스포일러하지 않어서 보지 않으신 분은 저의 키 링 파트 2부분에서도 꼭 봐주세요.​ ​ 3. 펭귄 극장 시리즈


    이건 거짓없이 말할 필요 없어요. 꼭 봐야 돼요. ■ebs 습관 생펜스 다큐멘터리 영상입니다. 딱한 것 게웃킴 ㅠㅠㅋㅌㅌㅋㅋㅋㅋㅋ ​ ​ 4. 펜스 민속촌


    펜스의 에센송이 과잉옷쥬엣센송은 가끔 재생영상이 올라올 정도로 트렌드가 많습니다.ㅋㅌㅌㅌㅋㅋㅋ 그 수염과 채찍은 또 우에케 귀여운지 😭 ​ ​ 5. 펜스의 힐링 선물


    이것도 표준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태프분들이 출연하는 영상들이 너무 재밌더라고요ㅋㅋㅋ ​ ​ 6. 펜스가 궁금하다


    이는 내가 제1 나쁘지 않는 영상 중 하쟈싱입니다. 이 영상에서 펜스의 정체가 밝혀집니다!(ㅍㅅㅍㅅㄷ)​ ​+펜 슬랩


    이게 마리텔과에 왔을 때인데 하루에 한번은 꼭 봐야하는 영상입니다안보는사람없게해 ~!


    영상 top6으로 10개를 기록하고 버리지만, 어쨌든 그 영상은 꼭 보시길 권합니다 그럼 난 이만 펜스를 보러 갑니다. ペン바! ペン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