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38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


    지난주에 감기로 미친듯이 기침을 했고, 민망해 보여도 외출을 자제하고 공방도 안 될까봐 집에서 고민하고 있었다. 감정적으로 방탕(?)하고 쉬었는데, 아팠던 것과 캠브리의 첫 주 첫 스톱이 그 원인이었다. 한정에 있으면 금방 느끼지 못하지만 부활절 주간이라(스리랑카 뉴스에 모르는 것과 모를 수 없는 부활절 때도 그랬지만)켐브 너 튜터들이 수업이 없이 확 줄었고 특히 오메리카의 friend셰리는 스페인 학교가 봄 방학과 부활절 주간 모두 2주 저 휴쵸쯔이라 여행을 한 것 이다니다.


    >


    다른 튜터를 찾아 수업을 할 수 있었지만 30분 수업하는 동안 기침을 한 00번은 하고 있는 추세이니 그냥 강망에에 정지했습니다. 셜리의 외가가 폴란드라는 내용은 예전부터 들었었는데, 이번 부활절 기간에 외가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폴란드로 간다는 내용을 듣고는 괜히 심리가 돌았다.


    >


    폴란드 하면 지리적인 위치에서 매우 피해를 본 역사가 있는 왠지 그냥 타인 같지 않은 본인이라서... 특히 그녀가 방문하는 도시가 클락프라는 큰 도시여서 한국에서 동산슈비츠로 갈 때 많이 들르는 도시인 것 같았다. 셰리도 이번에 가면 동산슈비츠를 방문한다며 검색하거나 여행지에서 보내준 아주 예쁜 폴란드의 모습에 반했을 때 넷플릭스에서 폴라드 드라마가 눈에 띄었다.


    울트라 바이올렛! 아마, 폴란드 드라마라는 정보가 없는채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다보니 왠지 못봤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06년도에 공개한 미라요보비치 나온 이상한 SF영화가 연상된다 제목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책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나 에피소드 하나로 왜 이름이 울트라 바이올렛인지를 설명해 주므로 납득이 갔다. 국한처럼 폴란드도 경찰교복이 파란색인데 파란색으로 번역해줬는데, 경찰이 없어서 대신 바이올렛 대신 울트라 바이올렛이래. ᄏᄏᄏ


    >


    그때부터 생각해보면 캐릭터 설정이 본인의 그런게 굉장히 화가 났다고 생각한다. 오지랖이라 평소라면 분명 싫어도 남을 텐데 이상하게 끌렸다. 2일로 끝났다. 어떤 지점이 마음으로 들렸는지 모르겠다. 무능한 경찰,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주인공 정화기는 그동안 딱 싫어했던 설정인데, 최근 한국 경찰 본인인 검찰이 말소리를 듣지 않아서 공감이 된 건지, 아니면 남주가 느끼하지만 잘생겨서 그런지,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가 본인이 되는 것 같아, 본인 승본인지 아닌지, 문제 자체가 특이해서인지 분명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당신이 재미있었다.


    >


    남주 ᄏᄏᄏ 아주 느끼한 캐릭터인데 좋아져 ᄏᄏᄏ 헤어스타 초, 내가 중학교 때 본 순정만화의 주인공처럼 올드 한스타 초, 경찰로서 초, 잘 할 수 있을까? 무능할까? 매우 애매한 캐릭터지만 괜히 주방금이 되어버린다.


    >


    여주, 정체를 알 수 없다. 곧 이혼하는 유부녀였고 극중 직업이 "우버" 기사인데 비호감형이었다. 오지랖으로 스스로 수사하고 다닌다. 범인과 폭력 장면에서 은근하게 싸우는데 왜 잘 싸우는지 내용을 해주지 않는다. 그녀가 범죄 피해자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아버지와 형이 피해자로 희생되었기 때문인데, 그 설정은 공감할 만하다. "굉장히 짜증나는 캐릭터다"에도 미워할 수 없었다.


    역시 한 번 놀란 것은 캐릭터 인종의 다양함이었다. 동남아의 어느 정부 같은데... 물론 폴란드 사람이겠지만, 동양인 남자애가 본인 온다. 컴퓨터를 아주 잘 다루는 천재 소년의 감정이지만 시즌 중국 단 1차례 가족의 내용물로 중국어도 아닐 것 같은 "동남 아시아 외교의 어딘가 본인"라는 내용을 썼다. 솔직히 미드 게그래도 동남아 출신 캐릭터를 보는 것이 너무 어려운 일이라 신선했다.


    SNS 전문가로 나오는 자매가 매우 미인인데 극중 유튜브였다. 본인이 SNS를 잘 활용하는 인플루엔자로 사건을 해결할 때 SNS 정보를 잘 서치할 생각입니다. "요란설정"도 말소리였다. 요즘 가장 핫한 직업이다에에도 한국 콘텐츠로는 보기 드문 설정이니까! 매력이 있었다.


    >


    특히 심정에 든 점은 데힝 민국·드라마라면 100%로맨틱한 신이 내가 내릴 것 같은데요, 1시즌 마지막까지 싸게 과인. 온 정말 올바른 생활 드라마를 생각하고 있니? 그런데 시체 포현은 꽤 노골적이고.. 폴란드 드라마의 수위를 점칠 수 없다. ᄏᄏᄏ


    >


    덧붙여서 하나시즌에 종료된 것 같다. 유감이지만, 에피소드 하나 0개로 만족해야 합니다. 왕좌의 게이다 시즌8이 시작되었는데 넷플릭스에 너무 익숙해져 자막이나 영상을 찾기가 귀찮다.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소설 원작 드라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