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남 여름 축제 20일9 무안 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3:01

    전남의 축제 20하나 9, 무안 연꽃 축제 ​ ​ 지금이나 연꽃이 피오 자카리아 신의 뜨거운 여름입니다. 여러분은 신양이 그려진 연꽃을 보며 어떤 생각을 하십니까? 아름답다는 생각? 아니면 심청이 생각해? 연꽃은 더러워진 진흙을 아래에 두고 피지만, 절대 뿌리지 않는 청순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근묵자흑'이라는 현대 사회에 주는 교훈이 큽니다. 불교의 상징으로 여겨지지만, 요즘 연꽃은 그 이상의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


    전남 여름축제가 열리는 무안은 힐링의 공간을 마련한다. 7월 25한개에서 28개까지 회산 백련지에서 사랑, 소망 때문에 인연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23회 무안 연꽃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축제에 가면 아름다운 연꽃을 볼 수 있고, 동시에 영산강과 갯벌을 만나 반갑지 않다면서 세발낙지와 짚신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번 무더운 여름에 무안의 아름다움과 즐거운 맛, 그래서 불쾌한 맛이 있는 곳이 바로 그 곳이에요.


    >


    전남 여름축제 소가족 피서지를 찾아오셔도 됩니다.


    >


    전남 일로읍 회산 백련지에서 열린 무안연축제 내용을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연꽃 등 소망의 연꽃길 퍼포먼스로 시작되는 개막식을 필두로 청소년 글짓기대회, 사생대회, 연꽃 애독서 골든벨 행사, 목포MBC 개막 축하 기념공연과 오케스트라 공연, 주민 참여 공연과 연꽃 버스킹까지. 다채로운 공연행사도 열린다. 그리고 연가루, 연잎 섭취, 도자기 체험까지... 꼭 오셔야 하는 이유입니다.무안연화의 기록영상을 한번 볼까요? 클릭 클릭 클릭 클릭클릭 ↙ ↓ ↓


    전라남도 무안군 하나로읍 회산백련지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남도축제인 무안연꽃축제는 최고의 연꽃축제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시작된 것이 하나 997년에 역사도 앞서하나 3년 이쟈싱 되었습니다. 동양에서 가장 넓은 장소에서 피는 연꽃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연꽃이 피오 자카리아 카미 이케의 넓이가 무려 한 0만평이 나 됩니다. 고귀한 꽃이 이렇게 넓은 곳에서 자신 있게 피어나니 고귀한 공간이 됩니다.


    >


    푸른 여름을 상징하는 녹색 잎사귀 사이로 피어나면 연꽃은 최고의 볼거리입니다. 진흙을 헤치고 하얗게 피운 사람은 연꽃의 유혹은 누구도 이겨내기 어려운 고귀함으로 다가옵니다. 저렇게 예쁜 연꽃이 여러분을 기다리는 축제입니다.


    >


    여름에 갈만한 전라남도의 축제, 연꽃이 피는 곳은 연못만이 아닙니다. 밤새워보면이렇게아름다운연꽃이피어서자신있는곳이있거든요. 홈페이지에 제공한 항공사진을 몇 장 정도 음미해 봤어요. 직접 가서 보면 보기 힘든 장면이 될텐데요?


    >


    어두운 하체로 보면 이렇게 장관입니다. 사람이 연과 어우러지고 연이 사람과 어우러지는 곳이다. 전남 하나로읍 회산백련지의 모습이다. 신양도 이 사진을 보면서 드론에 대한 열망이 담겨있습니다. 이런 사진은 드론이 아니면 어렵기 때문입니다. 부러운 사진이다.


    >


    연못에 석양이 비치면 어떤 모습을 볼 수 있을까.회산백련지에 조형물이 있는 학전남여름축제가 열리는 회산백련지 근처에는 무안갯벌이 있다. 여기는 해양 수산부에서 가장 눈에 습지 보호 구역으로 설정한 것이 2001년 1입니다. 향후 2008년 람사르 습지로 지정된 향후 무안군을 찾았을 때 꼭 갈 곳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석양이 왔어요.


    >


    개막식=올해는 개막식에서는 연꽃 등의 소망과 소원, 연꽃길 퍼포먼스가 주 무대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기념MBC축하쇼에초대가수가와서여러분을즐겁게해준다고합니다. 송가인, 박현빈, 금잔디, 진성, 유수현 등이 온다고 합니다. 초대가수 송가인과 박현빈은 기다려지는 대형 가수입니다. 그리고 불꽃축제를 통해 화려한 개막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폐막식과 군민노래자랑도 이곳에서 열립니다.


    >


    >


    기획행사의 기획행사로 열리는 곳은 빙수 본인나눔, 아이스존 체험, 양파 놀이터, 연꽃 프로포즈 포토존, SNS 연꽃 사진을 인화하고 연꽃 우산으로 대여한다.


    >


    공연행사의 공연행사는 꽃을 봐야 할 곳은 목포MBC 개막 축하 기념공연입니다. 축하공연을 하기 위해 초대가수가 오니까요. 그래서 연꽃 하모니 콘서트도 나쁘지 않고, 연풍연가 콘서트도 좋아요. 오케스트라 공연, 주민참여 공연, 연꽃 버스킹 공연, 연꽃 매직 스테이지도 필수다.


    >


    체험행사의 페스티벌은 여름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별히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번 축제는 아이들을 가운데에 여러가지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팥빙수를 만들거나, 어린이용 후드를 만들거나, 비누를 만들거나, 슬라입니다. 가지고 노는.. 연꽃과 관련된 재료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


    >


    부대행사와 연계한 이벤트 '황토골'


    >


    판매 행사장인 백련지로 들어갈 때는 입장료가 있는데, 축제 기간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장 후 판매행사장에서 지면에는 우수작,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날 수 있다. 향토 소요리관도 가볼 만하고 고향 시장도 재밌을 것입니다.


    >


    ​ 마소움의 안정을 되찾은 연꽃 자동차 ​ 11찻집에서 진열되어 있는 연꽃 차. 연꽃 중에서도 백련만 차로 마십니다. 소탈하고 혈액순환에도 좋고, 어혈을 줄이면 콜레스테롤과 혈압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효능보다 입 안 가득 연꽃향기가 있어 힐링의 시간이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


    전시행사 '연꽃'을 주제로 한 축제인 만큼 연꽃과 관련된 주제의 전시행사가 열리게 된다. 세계의 연, 희귀 수생식물 전시 등을 볼 수 있다.



    >


    축제 시간표는 전라남도 여름에 가볼 만한 곳, 회산 백련지에서 열리는 축제로 풍성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이게 시간표를 알고 찾아가야 한대요. 체크하고 참여하고 싶은 행사, 체험하고 싶은 행사, 보고 싶은 행사 시간에 제대로 된 장소에 가서 즐겨보세요.


    >


    >


    회산의 백련지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무안연축제가 열리는 이곳은 원래 저수지


    >


    회산 지역은 하나로 읍복龍리(폭뇨은리)에 있는 연지가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하나재 시절부터 농업용수를 위한 저수지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것인데 여기에 하나 955년 백련을 심게 되었습니다. 시작이 재밌어요. 동네 주민이었다 쵸은・스동 씨가 꿈에 학 12마리가 와서 저수지에 급서 그 모습을 재현 칠로 백련 12마리를 심었던 것이 시작했대요.


    >


    ​ 회산 백련지를 한바퀴 다 돌기 위해서는 4킬로라고 하는 짧지 않은 거리를 걸어야 합니다. 빨리 돌아도 1시간 반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므로, 연못 주위에는 산책을 위한 장소와 쉴 곳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백련을 보기 위해 전망대도 설치된다. 특히 더위에 지친 관광객들로 인해 안개분수가 자신 있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길을 지날 때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 그 열두 근련의 꽃이 항상오봉잉소 최근 10만평의 연꽃 축제가 됐으니 아무리 본인 대단한 일이에요? 지금도 그 12마리 학을 기리며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 108다리 떨림 야경 ​ 108다리의 흔들림은 불교에서 말하는 백팔 번뇌를 뜻하는 숫자에서 모티브를 하고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 축제 기간 중에 초롱을 들고 한가지 08츄루롱 발을부터 나쁘지 않아는 장면은 장관이기 때문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


    >


    ​ 2006년데 힌 민국의 건축 문화 대상 우수상을 받은 회산 백련지 유리 온실


    >


    ​ 2006년 한정 건축 문화 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은 유리 온실 효과는 열린 봉우리 모양입니다. 멀리 보이는 백련지의 유리 온실 야경을 보면 정말 멋진 풍경으로 주인공이 되네요. 내부에 와보니 1층에 백련 홍보관을 만납니다. 그 때문에 2층에는 식물원이 있습니다. 열대식물이 자라고 있는 온실입니다. 이 때문에 여러 번 차라는 상쾌한 소음료를 맛보는데, 이거 한번 드셔보세요.


    >


    이 온실 주변을 감싸며 연꽃이 피고 있어요. 보트를 타고 연꽃 사이를 걸으면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고 한다. 연꽃보트 탐사체험장에 가면 연못에 들어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체험도 놓칠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


    아이들과 함께 오면 즐거운 소풍이 될 것 같은 축제입니다.


    >


    ​ 축제가 열리는 7월 이에키교은에는 날씨가 몹시 무더운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한 물놀이장에서 놀면 최고의 여름방학이 됩니다. 올 여름에 갈만한 전남 축제이므로 수영복을 지참하시면 여름 피서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도 제공됩니다.


    >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다. 7월 10하나에 벌써 개장을 했습니다, 8월 15의 하나까지 운영된다고 한다. 개장할 때에는 아침 9시부터 야간 6시까지입니다만입니다. 파도 풀장을 비롯해 어린이와 어린이 풀장과 성인 풀장이 있습니다.


    >


    ​ 여름의 피서지 아래 1라이트는 놀이터와 워터 터널입니다. 단조롭지 않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기구가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


    작년엔 잘 나가는 백련지의 손목시계


    >


    >


    외국인도 방문하는 행사야.


    >


    하얗게 피어 백련 다른 연꽃처럼 꽃송이에 피려고 하지 않았던 특징이 있습니다. 백련지에는 백련 이외에도 수련이 자신에게 있는 가시랭이, 홍련과 아기 수련까지. 몇가지의 연꽃이 피어 두면서 약 50종의 수생 식물도 자라고 있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 늦게 자라지만 크게 피오 자카리아 신는 연꽃 만 쟈싱로 전남 7월 축제 열리는 무안군에서 여름의 피서지로 오시길 바랍니다.


    >


    무안에서 백련이 만원인 경우 여름을 즐기고 해수욕장으로 이동하면 좋지만 여름에 유명한 여름 피서지 망운면 피서리의 탑머리 해수욕장도 추천한다. 탑머리 해수욕장은 조수간만의 차가 커 썰물 해변에서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공감해 주셔서 감사하다.*네이버 사진동호회 [NX User club] 매니저로 활동 중입니다. 사진에 관심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모든 사진은 작업의 결과물로써 어떤 이유로도 도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필요하다면 정당하게 구하세요.(여행하면서 사진 다소 음아하게 공감한다.) 신양이의 공감 포토 에세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